동탄 맛집 - INDIAN GANGES

2024. 7. 16. 20:35맛집

반응형

동탄에서 인도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인도 음식은 그 특유의 향신료와 깊은 맛 때문에 종종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데, 이번에는 특별히 인디안 갠지스 INDIAN GANGES를 다녀 왔어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느껴진 첫인상은 매우 따뜻하고 이국적인 분위기였습니다. 외관부터 실내 인테리어까지 인도 특유의 색감과 장식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었어요. 실내는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조명과 깔끔한 테이블 세팅이 돋보였습니다. 직원분들도 미소로 반겨주셔서 기분 좋게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메뉴를 고를 때도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르기가 수월했어요. 우리는 다양한 요리를 맛보기 위해 여러 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치킨 티카, 램 커리, 버터 치킨, 팔락 파니르, 갈릭 난과 밥을 선택했어요. 각 요리마다 독특한 향과 맛이 기대되어서 주문하는 내내 설레는 마음이었습니다.

 

잠시 후, 음식이 차려졌을 때 한눈에 보기에도 아주 정갈하고 맛있어 보였어요. 먼저 나온 치킨 티카는 먹음직스러운 노릇노릇한 색감이 인상적이었어요. 닭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향신료가 잘 배어 있어서 입안 가득 인도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매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 다음으로 나온 램 커리는 깊고 진한 맛이 인상적이었어요. 부드러운 양고기가 커리 소스와 잘 어우러져서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커리 특유의 진한 향과 맛이 고기와 완벽하게 어울렸고, 향신료가 적절히 배합되어 있어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버터 치킨은 부드럽고 크리미한 소스가 특징이었어요. 닭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소스가 고소하면서도 살짝 달콤한 맛이 있어서 난이나 밥과 함께 먹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이 소스는 부드럽게 입안을 감싸면서도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이었어요. 역시 인도 음식의 매력은 이런 깊고 다양한 맛에 있는 것 같아요.

 

 

팔락 파니르는 시금치와 치즈의 조화가 인상적이었어요. 시금치의 신선한 맛과 치즈의 부드러운 맛이 어우러져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요리였습니다. 시금치가 듬뿍 들어간 소스는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고, 파니르 치즈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좋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갈릭 난은 적당히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고소한 마늘 향이 난과 잘 어우러져서 커리와 함께 먹기에 최적의 조합이었어요. 난 자체만으로도 맛있었지만, 커리 소스와 함께 먹으니 그 맛이 배가 되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밥은 인도식 바스마티 쌀로 제공되었는데, 고슬고슬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커리와 잘 어울렸습니다. 쌀 자체가 향이 좋아서 커리와 함께 먹으면 그 풍미가 더욱 돋보였어요.

 

식사를 마친 후에는 후식으로 나온 인도식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전통 인도식 디저트인 굴랍 자문이 나왔는데,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향신료가 살짝 들어간 시럽에 적셔진 디저트가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함께 나온 인도식 차이 티도 향긋하고 달콤해서 후식으로 딱 좋았습니다.

 

INDIAN GANGES에서의 식사는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양한 인도 요리를 고루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각 요리마다 깊고 진한 맛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직원분들의 친절한 서비스와 아늑한 분위기가 더해져서 식사 내내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동탄에서 이국적인 인도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갠지스를 INDIAN GANGES를 강력히 추천드려요.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에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네요. 동탄에서 맛있는 인도 음식이 생각날 때마다 찾아가고 싶은 곳입니다. 😊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탄 맛집 - 곤드레밥집 강추  (0) 2024.07.15